완전강추

한 두달 넘게 되었네요. 저는 33살의 애 둘이나 딸린 대한민국 아줌마….
하나는 등에 업고 하나는 징징대면서 무릎에 기어이 올라와 수업을 방해하지만
그래도 꿎꿎이 두달을 넘게 수업을 하였습니다.
여기 저기 화상영어 싸이트 알아보다가 talk 25가 왠지 믿음이 가더군요. 어떤 데는 무료 수업 해보니 재택 근무라서 원어민이 집에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수업하는 곳도 있던데
근데 여기는 사무실에서 한국인 메니저들의 관리하에 원어민 선생님들이 계시니 훨씬 믿음이 가더라구요.
샘들도 제가 3분 경험해 봤는데 아니 엄밀히 말하자면 5분. 모두 모두 괜찮으시더군요.
특히 Jho 샘… 와. 감탄이 절로 나와요. 미리 미리 관련 기사에 대한 아이디어나 사진을 찾아서 수업할 때 그때 그때 필요한 사진과 때로는 한국지도까지 준비하셔서 수업을 해주시니 너무 좋았답니다. 경험이 참 많아 보였어요. 또 기사에 제가 별로 흥미가 없다 싶으면 부드럽게 다른 주제로 전환해주고요.
필리핀 공휴일이면 빌딩에 에어컨이 안되어서 창문도 없는 사무실에 선풍기 하나 달랑 키고 수업을 하시던 Yam 샘 모습…. 정말 고맙고 감격…
전 틴타임스 영자신문 기사 읽고 그에 대해 토론하는 형식의 수업을 하고 있는데요.
이거이 적극 추천이에요. 영자신문 싸이트에 가서 직접 주문해 놓으면 매주 월요일마다 신문이 배달되거든요. 그것 열심히 읽고 mp3 열심히 귀에 꼽고 다니고, 그에 맞는 주제에 따라 원어민샘이랑 수업하고…  토익 공부 따로 안하고 이것만 한 2달 공부했는데 왠걸 토익이 930점이 넘은것 있죠…. 완전 대박.

또 컴퓨터가 엉망이라 원격 지원좀 부탁했더니…. 세상에나…..
한국인 매니저분이 한 2시간을 꼼꼼하게 컴퓨터 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완전 고물 직전인 컴퓨터가 지금은 아주 잘 굴러가고 있어요. 짜증도 안 내시고 한국인 분도 정말 친절하게 컴퓨터 잘 고쳐주시고… 완전 감동.

수업시간 칼 같고, 제가 컴이 말썽이 있거나 어떤 사유로 강의실 입장을 안하면 항상 전화로 연락을 주셔서 전화 수업으로 전환도 하고요. 하여간….. 칭찬을 쓰자면 끝도 없을것 같아요.

대충 보아하니 여긴 학생들이 아주 많아 보이는데요. 어른들도 여기서 공부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니고 시간내서 학원 다니는 것 보다 여기서 일대일로 공부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저도 처음엔 주 3회 하다가 지금은 주 5회로 바꾸었거든요.
저의 애들(5개월 27개월 꼬마)도 좀 크면 여기서 둘 다 시킬 생각이에요.

하여간 강추…. 망설이지 마세요.

상호: (주)즐거운영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6, 428-8호, 대표이사: 곽창환, 대표전화: 070-7437-1658

사업자등록번호: 144-81-1738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곽창환, 통신판매업: 2013-경기성남-1269호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