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신문 토론 과정 소개

Jump
Pro

영자신문은 일반 교재와는 달리 시사성 있는 주제에 대한 이해와 관련 배경지식을 넓혀줍니다!

영자신문 토론 과정은 영자신문 기사를 중심으로 토론형식으로 이루어지는 프리토킹 수업입니다.

영자신문 수업은 국내 주니어 영자신문 1위인 주니어타임즈와 틴타임즈를 이용하여 수업합니다.
효과적인 수업과 학생의 영어실력을 향상을 위해서 수업전에 기사를 읽고 학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자신문 학습 방법

  1. 수업시작전에 학생 레벨에 맞는 기사를 선택하여 읽습니다.
  2. 모르는 단어를 수첩(나만의 단어장)에 정리합니다. 수첩에 정리시 날짜와 기사 제목을 적고, 그 아래 모르는 단어와 뜻, 그리고 예문을 정리합니다.
  3. 수업시작할 때 그날 수업할 기사를 선생님에게 말해줍니다.
  4. 해당 기사로 수업을 합니다.
  5. 영자신문 관련 Writing 숙제를 합니다. 학생에 요청에 따라 달리 진행합니다.

영자신문 초급 과정 소개

영자신문 초급과정 바로 가기

초급과정은 주니어타임즈로 구성됩니다.

기사는 재미있고 신기한 이야기, 쉬운 국내 뉴스와 해외 뉴스, 영어 일기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자신문 수준은 국내 교과과정 기준으로 중1~고1 정도의 난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자신문 중급 과정 소개

영자신문 중급과정 바로 가기

중급과정은 주니어타임즈와 틴타임즈를 반반정도 섞어서 구성됩니다.

기사는 쉬운 국내 뉴스와 해외 뉴스, 사이언스, 세계의 중요 이슈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자신문 수준은 국내 교과과정 기준으로 중3~고3 정도의 난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자신문 고급 과정 소개

영자신문 고급과정 바로 가기

고급과정은 틴타임즈로 구성됩니다.

기사는 헤드라인 뉴스, 국내 뉴스,  해외 뉴스, 사이언스, 세계의 주요 이슈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자신문 수준은 국내 교과과정 기준으로 고1~대2 정도의 난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호: (주)즐거운영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6, 428-8호, 대표이사: 곽창환, 대표전화: 070-7437-1658

사업자등록번호: 144-81-1738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곽창환, 통신판매업: 2013-경기성남-1269호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